여행/중국

[중국 황산 패키지 여행 / 4박5일] 죽기 전에 꼭 가야할 여행지 - 4일차 (송성 가무쇼)

inmymemory

황산 4박 5일 패키지 일정

< 4일차 이동경로 >

항저우 보딩개원명도 호텔 --> 성황각 --> 청하방 옛거리 --> 서호 유람관광 및 화항관어 --> 테마파크 및 송성 가무쇼 --> 발 및 전신마사지 --> 석식 --> 황산 리브레 리조트 호텔

05:40 기상

06:40 조식 시작

07:15 로비 집결

호텔의 조식은 맛있었고 식당 분위기 또한 좋았다.

항저우 보딩개원명도 호텔 아침 전경
항저우 보딩개원명도 호텔 조식

성황각으로 이동해 서호 및 항저우를 한 눈에 구경할 수 있다.

성황각
서호

성황각에서 내려와 걸어서 조금만 이동하면 청하방 옛거리가 나오고 잠시 자유시간을 가진다.

거리 분위기는 청대 옛거리와 같았다.

청하방 옛거리

다시 버스를 탑승하고 조금 이동하여 서호 선착장으로 간다.

관광객이 별로 없을 때는 전세 버스로 선착장까지 진입이 가능하지만, 우리는 중간에 시내버스로 갈아타고 이동했다.

선착장에 도착하면 유람선을 타고 서호를 한 바퀴 쭉 돌고 내린다.

이후 바로 옆에 화항관어(공원) 을 둘러보며 자유시간을 가진다.

서호 유람선 관광
화항관어

서호 관광을 끝내고 테마파크로 이동하여 근처 중식당에서 점심을 먹는다.

동파육과 거지닭이 유명한 음식점으로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다.

테마파크 안에는 가무쇼 말고도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많았다.

송성 가무쇼 테마파크 입구

테마파크 지도 및 극장별 가무쇼 안내판

송성 가무쇼가 진행되는 1관은 30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다고 했다.

가무쇼가 시작되고 나서 배우들의 안전을 위해 플래시만 터지지 않는 선에서 촬영이 가능하다고 했다.

송성 가무쇼는 세계 3대 쇼 중의 하나인 만큼 보는 내내 눈이 즐거웠다.

중국 송성 가무쇼

가무쇼가 끝나고 다시 황산 리브레리조트로 돌아가는 길에 마사지를 받고 한식당에 들러 삽겹살을 먹다.

전날 등산의 여파로 종아리와 허벅지에 피로감이 있었는데, 마사지를 받으니 한결 나아졌다.

리브레리조트는 1일차와 같은 숙소로 시설이 역시나 좋았다.